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방탄소년단, 고척돔에서 털어놓은 속내 “우릴 알아줄까 불안했다”
2017-02-18 19:57:25

 
[뉴스엔 황혜진 기자]

"우리를 알아줄까? 제가 뭔가를 전할 수 있을까? 항상 불안하고 걱정했어요."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제이홉, 슈가, 진, 뷔, 지민, 정국)은 2월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인 서울(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in Seoul)'을 개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이번 투어의 화려한 서막을 올렸다.

멤버들은 '쩔어', '세이브 미(Save Me)', '아이 니드 유(I NEED U)',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등의 히트곡과 '낫 투데이(Not Today)', '봄날' 등 신곡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공연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에 2만여명의 관객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뜨겁게 환호했다.

방탄소년단은 앙코르 곡인 '아웃트로 : 윙스(Outro : Wings)' 무대 이후 공연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리더 랩몬스터는 감동적인 멘트로 팬들의 가슴을 울렸다. 그는 "하고 싶은 말이 되게 많았는데 멤버들 보고 있으니까 다 잊어버렸다. 함께라는 게 그냥 되게 좋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랩몬스터는 "내가 만약 방탄소년단을 안 하고 그냥 랩을 했을 수도 있고 평범한 학생으로 살았을 수도 있지만 서로의 약점을 보충해주고 함께 걷고 방탄소년단 안에 내가 있다보니까 굉장히 몰입이 된다. 내 가수를 함께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옆에 있다는 것, 나와 같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 그 사람들과 함께 뭔가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게 되게 좋은 것 같다. 진짜 항상 걱정했다. 알아줄까? 내가 뭔가를 전할 수 있는 사람인가? 그렇게 항상 불안하고 걱정했지만 버티고 정신차려보니까 고척돔에 왔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걷는다는 게 진짜 좋은 것 같다. 음악을 들어줄 사람이 없으면 그냥 주파수, 소음일 수도 있다. 슈가 형이 이야기했듯이 한 쪽 날개만 있으면 날 순 없는데 우린 서로의 팬이다. 여러분의 편지 읽을 때마다 이 사람은 이런 인생을 살아내고 있구나, 이런 힘든 점이 있구나 그런 걸 알 수 있어 되게 좋다. 우린 음악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랑으로 계속 같이 교감하며 함께 걸었으면 좋겠다. 함께하는 한 우리 앨범 제목처럼 분명히 봄날이 올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우리 앞으로 날개 달고 봄날로 가자"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팬을 위해 만든 노래인 '둘! 셋!'과 지난 13일 발표한 새 앨범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타이틀곡 '봄날' 무대를 선보이며 '윙스 투어'의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십상시 문건’ 박관천 “‘할배’ 김기춘, ‘할매’ 박근혜 지시로 청와...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포토엔]전혜진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

‘6타차 압승’ 이미림, 29개월만에 LPGA 우승..통산 3승(기아클래식)(종합)

‘빛나라 은수’ 이영은, 시부 임채무 앞 옛제자 조우 ‘당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민주당 호남경선’ 문재인 전 대표 60.2% 과반 이상 압승

‘빛나라 은수’ 김동준, 이영은-박하나 과거 눈치채나 (종합)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십상시 문건’ 박관천 “‘할배’ 김기춘, ‘할매’ 박근혜 지시로 청와대 떠나”(스포트라이트)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TV와치]‘은위’ 사람 목숨으로 장난친 불쾌한 몰카, 재를 뿌렸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피고인’ 엄현경 “내 연기..

엄현경이 드라마 '피고인' 속 자신의 연기에 대해 40점이라고 평가했다. ..

전인지 “갤러리들 응원이 큰힘, 기운..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프리즌’ 김래원, 한석규와 현실 브..

120야드 샷이글 박인비 “럭키죠, 복귀..

美 진출 2주차 박성현 “샷 만족, 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