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뮤직와치]“그래도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시작을 말하는 작별인사
2017-03-14 06:06:01

 

[뉴스엔 이민지 기자]


하이라이트가 비스트와의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별은 아프지만 그 아픔 마저도 소중하다는 따뜻한 작별 인사다.

하이라이트는 3월 13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름답다'를 발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롭게 설립한 어라운드 어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들의 신곡은 여러가지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새로운 소속사를 설립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이들은 '비스트'라는 이름도 떠나게 됐다.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협의해 비스트라는 이름을 사용하길 희망했으나 협상은 불발됐고 결국 하이라이트라는 새로운 이름을 선택했다.

이들은 비스트라는 이름을 포기하고 하이라이트로 새출발하겠다고 공식 발표했을 당시 "데뷔 9년 차 가수이지만, 과거의 찬란한 영광과 누릴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지금 다시 또 새롭게 시작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인기 정상에 있던 아이돌 그룹이 팀명을 버리는 것이 쉬운 선택은 아니었을 터.

동시에 멤버들은 각자의 SNS를 통해 "비스트, 아프고 아픈 이름이다", "많은 추억을 선물해주었던 이름, 계속 함께 하고싶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아쉽게 여기서 이별한다" 등 글을 남겨 비스트라는 이름에 대한 애정과 이별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동시에 "영광과 추억들은 마음속에 고이 간직하고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한다"며 앞으로 걸어갈 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이라이트의 신곡 '아름답다'에는 비스트라는 이름과 작별한 이런 이들의 심경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헤어진 연인을 향한 노래지만 비스트와 작별하는 하이라이트 다섯 멤버들의 마음이 오롯이 담긴 것 같다는 반응.

"낯설어질까 두려웠지만 이젠 괜찮아요", "그대가 남긴 이별은 쓰라리지만 사랑만큼 또 소중하죠. 아픔마저도 너라서 난 웃을 수 있어", "머물렀던 모든 곳에 그대는 떠났지만 비어버린 빈 자리조차 그대였기에 그대로 아름답다" 등 헤어졌으나 이별조차도 아름답게 간직하겠다는 마음이 담겨 있는 가사들이 곳곳에서 눈길을 끈다.

'아릅답다'는 오는 20일 발매될 하이라이트의 첫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의 선공개곡이다. 선공개곡을 통해 지난 시간과 아름답게 작별한 하이라이트가 새 앨범에서 어떤 시작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어라운드 어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십상시 문건’ 박관천 “‘할배’ 김기춘, ‘할매’ 박근혜 지시로 청와...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포토엔]전혜진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

‘6타차 압승’ 이미림, 29개월만에 LPGA 우승..통산 3승(기아클래식)(종합)

‘빛나라 은수’ 이영은, 시부 임채무 앞 옛제자 조우 ‘당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민주당 호남경선’ 문재인 전 대표 60.2% 과반 이상 압승

‘빛나라 은수’ 김동준, 이영은-박하나 과거 눈치채나 (종합)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십상시 문건’ 박관천 “‘할배’ 김기춘, ‘할매’ 박근혜 지시로 청와대 떠나”(스포트라이트)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TV와치]‘은위’ 사람 목숨으로 장난친 불쾌한 몰카, 재를 뿌렸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피고인’ 엄현경 “내 연기..

엄현경이 드라마 '피고인' 속 자신의 연기에 대해 40점이라고 평가했다. ..

전인지 “갤러리들 응원이 큰힘, 기운..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프리즌’ 김래원, 한석규와 현실 브..

120야드 샷이글 박인비 “럭키죠, 복귀..

美 진출 2주차 박성현 “샷 만족, 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