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결정적장면]아이유, 이효리에 야한 속옷 선물 “엉덩이 보이겠다”

‘그것이 알고 싶다’ 여목사와 전직 사제의 충격적인 추문(종합)

[결정적장면]SNL9 이채영 “새로운 가슴 이미지 얻어간다” 소감

강다니엘 “어릴 때 못생겼다고 왕따 심하게 당해”

‘특별시민’ 최민식-곽도원-심은경,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
2017-03-21 08:28:57

[뉴스엔 배효주 기자]

'특별시민'이 한국 영화계의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팽팽한 연기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4월 개봉하는 영화 '특별시민'(감독 박인제)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강렬한 시너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대를 아우르는 한국 영화계 대표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신선한 조합과 변종구 캠프 안에서 펼쳐질 세 사람 간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 앙상블은 '특별시민'의 가장 강력한 볼거리 중 하나다. '넘버 3' '쉬리' '올드보이' 등 한국 영화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작품을 비롯해 '악마를 보았다' 연쇄 살인마 ‘장경철’,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비리세관원 ‘최익현’, '신세계' 경찰청 수사기획과 ‘강과장’ 그리고 1,761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명량'의 이순신 장군까지, 혼신의 연기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국민을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이 '특별시민'에서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맡아 또 한번의 독보적 캐릭터를 선보인다.

차기 대권을 노리고 헌정 사상 최초로 3선에 도전하는 현 서울시장이자 탁월한 정치 감각과 철저한 이미지 관리로 선거전을 선도하는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위해 표정 하나, 대사 한마디에도 섬세함과 정확성을 기한 최민식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명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인제 감독은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변종구’ 캐릭터는 최민식 외의 배우는 생각하지도 않았다. 최민식 배우가 보여준 연기와 모습은 변종구 그 자체였다”고 전해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최민식의 연기를 기대케 한다.

'범죄와의 전쟁:나쁜 놈들 전성시대' '변호인'을 통해 스크린을 압도하는 강한 존재감을 보여준 데 이어 최근 '곡성'에서 몸을 아끼지 않은 혼신의 열연으로 680만 관객을 사로잡고, 칸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으며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곽도원이 ‘변종구’를 보좌하는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 역을 통해 스크린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치밀한 계획과 전략적인 공세를 통해 선거판을 쥐고 흔드는 선거 공작의 일인자 ‘심혁수’ 캐릭터에 생생한 연기로 몰입도를 더한 곽도원. 특히 '범죄와의 전쟁:나쁜 놈들 전성시대'에 이어 최민식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곽도원은 서울시장 ‘변종구’와 권력의 이해관계로 얽힌 ‘심혁수’ 역을 통해 완벽한 파트너쉽과 신경전을 오가는 탁월한 연기 호흡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최민식은 “곽도원과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때 호흡을 맞춰보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누가 뭐라고 할 것도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호흡이 잘 맞아서 좋았다”, 박인제 감독은 “최민식과 곽도원 두 배우가 함께 한 장면은 그 자체만으로도 영화적이었다”고 전해 두 배우의 완벽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730만 관객을 동원한 '써니'부터 865만 관객을 동원한 '수상한 그녀'까지 매 작품 탁월한 연기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20대 대표 여배우 심은경은 갓 선거판에 입문한 광고 전문가 ‘박경’ 역을 맡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변종구 캠프의 핵심 인물로 신선한 감각과 아이디어를 발휘하는 선거판의 젊은 피 ‘박경’은 20대 특유의 당당한 패기와 광고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겸비한 캐릭터이다. 과감할 정도로 자신감이 넘치지만 항상 프로페셔널함을 잃지 않는 캐릭터로의 변신을 위해 심은경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외적 변신을 꾀한 것은 물론 기존의 발랄한 모습을 벗고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박인제 감독은 “심은경은 이전에 맡은 역할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였다. 같이 작업하면서 심은경이라는 배우 안에 너무나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다”, 최민식은 “끊임없이 박경 캐릭터를 구축하기 위해 악착같이 매달리는 모습이 선배로서 대견스러웠고, 프로다운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전할 만큼 캐릭터에 남다른 고민과 노력을 쏟은 심은경은 이전과는 180도 다른 성숙한 변신으로 새로운 활약을 선보일 것이다. 오는 4월 개봉 예정.(사진=쇼박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썰전’ 유시민 “240번 버스기사 논란, 욕먹어야 할 사람은 기자”
‘류현진 연인’ 배지현 아나운서 “사랑한다면 머리숱 문제없어”
탁재훈 “돈 때문에 신정환 머리통 때린 적 있다”
조승우 父 조경수 굴곡진 삶, 위장이혼에 대장암 투병까지
안민석 의원 “故 김광석 딸 장례도 안 치르고 화장, 해명 필요”
김나영, 펜션 뺨치는 평창동 집 “부의 상징, 로망 이뤘다”
‘완벽한 베이글女’ 양정원, 비키니 입고 수분 충전
김성주 논란, 자업자득인가 마녀사냥인가

      SNS 계정으로 로그인             

청순돌 아이린

괴물대세 워너...

우아한 품위녀 ...

화려한 컴백 김...

‘보그맘’ 박한별, 가슴 성형 질문에 “프랑스에서 공수했다”

‘최강배달꾼’ 파산 위기 고경표, 결국 채수빈 떠났다(종합)

‘썰전’ 유시민 “240번 버스기사 논란, 욕먹어야 할 사람은 기자”

‘류현진 연인’ 배지현 아나운서 “사랑한다면 머리숱 문제없어”

‘최강배달꾼’ 고경표♥채수빈, 틈만 나면 키스 “행복하게 해줘 고마워”

탁재훈 “돈 때문에 신정환 머리통 때린 적 있다”

윤아 “군대간 임시완 면회갔더니 살도 빠졌더라”(인터뷰)

조승우 父 조경수 굴곡진 삶, 위장이혼에 대장암 투병까지

[결정적장면]김나영, 펜션 뺨치는 평창동 집 “부의 상징, 로망 이뤘다”

[이슈와치]“만남은 계속, 결혼은 연기” 박유천, 끊이지 않는 파혼설

[이슈와치]“만남은 계속, 결혼은 연기” 박유천, 끊이지 않는 파혼설

[무비와치]‘범죄도시’ 윤계상, 악역에 올인하느라 놓쳐버린 한가지

[이슈와치]콜린퍼스는 뭔 죄? ‘킹스맨2’ 논란 낯부끄러운 참사

[TV와치]‘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 3인방에게 배우는 여행자의 자세

[TV와치]‘내 방 안내서’ 박신양, 국민배우의 두번째 예능 도전

‘다시 만난 세계’ 해피엔딩도 새드엔딩도 아니었다[종영기획③]

범인 쫓다 시청자 놓쳐버린 ‘다시 만난 세계’[종영기획①]

자신만만 ‘왕은 사랑한다’ 왜 제2의 해품달 되지 못했나[종영기획]

[스타와치]‘불한당→살기법’ 설경구, 지천명에 맞이한 반전

‘사랑의 온도’ 믿고 보는 서현진, 오해영은 풀어야 할 숙제[첫방기획②]

‘구해줘’ 홍자매 전여빈 “..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잠입해 취재하던 반전 정체의 소유자. 전여빈은 이 홍소린 캐..

공형진 “가성비 대비 연기 잘하는 배..

‘이름없는여자’ 최윤소 “배종옥, 얼..

“더이상 사고 없다” 고개 숙인 신정..

박경혜 “영화 ‘1987’ 촬영, 김태리..

‘왕사’ 윤아 “조교된 임시완 면회, ..

 

회사소개 조직도 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