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종합)
2017-03-25 15:25:02

 
[뉴스엔 김예은 기자]

국적 불문 희대의 악녀 순위가 공개됐다.

3월 25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궤양 유발 종결자, 희대의 악녀 순위가 전파를 탔다.

대망의 1위는 장칭이 차지했다. 그는 1966년 중국의 문화대혁명의 주동자였던 장칭은 마오쩌둥과 불륜으로 만나 퍼스트 레이디가 됐다. 그는 2대 주석 류사오치의 아내 왕광메이를 질투했고, 문화대혁명 당시 그의 이름에 '아름다울 미'가 들어간단 이유로 간첩으로 몬 뒤 살해했다. 결국 그는 사형 선고를 받고 감옥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2위엔 필리핀 독재자였던 페르디난드의 아내 마르코스 이멜라 마르코스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자신의 모습을 황금 동상으로 제작하기까지 하는 등 국민들의 혈세로 사치를 일삼았다. 3위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 토냐 하딩이었다. 그는 라이벌 선수 폭행 사주를 하는 등 잔인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4위는 오노 요코가 차지했다. 그는 존 레논과의 러브스로리로 유명한 인물로 가정이 있는 존 레논에게 다가가 결혼까지 하더니 폴 메카트니와 만날 수 없게 만드는 등의 독특 행동을 이어갔다.

5위엔 웬디 덩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중국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한 부부의 도움으로 미국 유학을 하게 됐다. 그런데 그는 부부의 남편과 바람을 폈고, 결혼을 하며 영주권을 취득했고, 그와 곧장 이혼 후 언론 재벌에게 일부러 다가가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6위는 마츠다 세이코가 차지했다. 80년대 일본 대표 아이돌인 그는 지인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것이 일상이었던 인물이었다.

7위는 케네디 대통령의 아내였던 재클린 케네디가 차지했다. 남성편력과 사치로 유명했던 그는 케네디의 1년치 연봉을 사치로 아낌없이 썼다고. 암살 이후엔 그리스의 부자와 결혼해 1분에 250만원을 지출하며 사치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8위는 남편의 죽음에도 흔들리지 않았던 악녀 코트니 러브. 마돈나에게 시비를 거는 악녀였던 그는 남편이 변사체로 발견된 4일 후에 새앨범을 발매하는 독특한 행보를 이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9위는 전화기 폭행을 일삼는 나오미 캠벨로 자신의 비서와 가정부를 전화기로 폭행하는 것은 물론 같은 옷을 입었단 이유로 친구를 피범벅이 될 정도로 때리기도 했다. 10위의 주인공은 엘리자베스 테일러. 그는 8번의 결혼과 7번의 이혼을 했는데, 친구의 남편을 빼앗는 것도 서슴지 않았다고. 마지막 11위는 린제이 로한이었다. 그는 마약은 기본 음주운전까지 하며 전자발찌까지 찼다. 패리스 힐튼 남동생을 폭행사주하고 한 파티에서 여성을 폭행하기도. 또 자신이 직접 쓴 성관계 리스트를 유출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사진=KBS Joy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정상훈 이태임 불륜, 내 성격이면 둘 다 죽인...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35-24-36 완벽한 수영복 자태’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미모
‘품위있는그녀’ 김선아, 임신진단기 확인후 패닉
‘품위있는그녀’ 김희선, 불륜녀 이태임에 집뺏기고 실신
송중기♥송혜교, 350억원 부동산 부자 커플부터 아픈 가정사까지
이다해, 멀리서도 시선 끄는 비키니 몸매 ‘끝없는 다리길이’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

      SNS 계정으로 로그인             

미스코리아의 ...

여배우 설리(최...

실물여신들 티...

톡톡 귀여움 다...

[포토엔HD] 장미희 ‘올화이트 순백색 드레스 자태, 어둠 환하게 밝히는 비주얼’(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폐막식)

강민경, 클래스가 다른 원조얼짱 자태 ‘끝없는 다리길이’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정상훈 이태임 불륜, 내 성격이면 둘 다 죽인다”

[포토엔HD]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35-24-36 완벽한 수영복 자태’

[포토엔HD] 장미희 ‘단아하고 산뜻한 똑단발’(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폐막식)

‘수상한 가수’ 갑수X황보라 또 승리, 설정=47세 최유경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미모

인교진, 독서하는 딸 하은 옆에서 숙면 중 ‘사랑스러운 부녀’

뉴이스트 종현X민기 브로마이드 얻으려 새벽부터 줄섰다 ‘품절 대란’

[포토엔HD] 장미희 ‘30-40대도 울고 갈 완벽한 몸매’(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폐막식)

서하준, 직접 밝힌 동영상 논란 “누가 봐도 나”

[포토엔HD] ‘타투도 러블리~’ 수지 ‘시선 사로잡는 ♥타투’

[스타와치]“영화도 할 것” 폐암3기 신성일 마이웨이는 ing

[뮤직와치]소녀시대-제시카 데뷔10주년 동시 컴백, 어떻게 다를까

[이슈와치]곽현화 vs 이수성 감독 노출논란, 누구 말이 진실일까

[TV와치]추성훈-추사랑 가족예능 컴백, 이번에도 정규편성 가나요

[뮤직와치]작정한 엑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X5년연속 대상도 시간문제

[뮤직와치]“또?” 불만 터진 워너원 타이틀곡 투표, 그럼에도 할 워너블

‘죽어야 사는 남자’ MBC 극 심폐소생하러 온 B+급 코미디[첫방기획①]

‘엽기녀’ 주원 노력이 아깝다, 군대서 받아든 씁쓸한 성적표[종영기획①]

신봉선 “관찰예능, 섭외 많았..

개그우먼 신봉선이 관찰 예능 섭외를 모두 거절했다고 밝혔다. 신봉선은 최근 서..

‘수상한파트너’ 남지현 “지창욱과 ..

‘군주’ 김소현 “유승호와 키스신 편..

유승호, 쉴 때 비름나물 농사일 돕는 ..

유승호 “모태솔로 NO, 스물다섯인데 ..

엘 “잘생긴 외모 탓 손해? 뛰어넘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