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그래미어워드 후보 등극’ 방탄소년단, 새벽 환호부터 눈물까지 “수상 욕심 생겨”(종합)
2020-11-25 09:59:55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최고 권위 대중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 후보로 지명되며 대중음악사에 새 역사를 쓴 가운데, 직접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1월 25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그래미 어워드' 후보 발표 생중계를 함께 시청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RM과 지민, 뷔, 정국이 숙소 소파에 모여 앉아 생중계를 지켜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긴장 속 생중계를 시청하던 멤버들은 자신들의 팀명 'BTS'와 노래 제목 'Dynamite'(다이너마이트)가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에 후보로 오르자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했다.

이후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힘든 시기, 우리의 음악을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그래미 후보 아티스트라는 기적을 만들어주신 건 아미 여러분입니다.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래미 어워드' 측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일도 잊지 않았다.

이어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노력의 결실을 맺은 것 같아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기쁘다. 신기하고 감격스럽다"며 "노미네이트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아미 여러분께 감사하다. 팬분들이 좋아해 주실 거라고 생각하니 더 기쁘다. 후보에 오르니 수상 욕심도 생기고 기대된다"고 추가적인 소감을 전했다.

뷔는 팬들과의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안녕하세요. 그래미 노미네잇 비티에스 김태형이라고 하는데요"라며 선글라스를 쓴 얼굴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11월 초 어깨 수술을 받고 회복, 재활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슈가는 위버스에 "아침 일찍 재활이 지쳐 기다리다가 잠든 나란 놈... 재활을 더 열심히 할 명분이 생겼군요. 감사합니다 아미!! 오늘은 즐깁시다아아아아"라는 글과 함께 눈물을 뜻하는 모음을 연이어 쓰며 감격을 표현했다.

제이홉은 위버스를 통해 "눈물이 또르륵"이라는 글과 함께 아련한 표정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또 제이홉은 트위터를 통해 "ARMY, we did it!!!"(아미, 우리가 해냈어요)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뮤직 어워즈(Billboard Music Awards)',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erican Music Awards)'에 이어 '그래미 어워드'까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 후보로 지명되는 영예를 안았다.

제63회 '그래미 어워드'는 내년 1월 31일 개최된다. 수상 후보 명단은 2019년 9월~2020년 8월 발표된 음악을 대상으로, 음반 산업 종사자 협회인 레코딩 아카데미(Recording Academy) 회원들이 선정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공식 SN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