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알리송 극장골’ 리버풀, WBA에 기적 같은 2-1 역전승
2021-05-17 02:27:15
 


[뉴스엔 김재민 기자]

리버풀이 경기 종료 직전 코너킥에서 골키퍼 알리송의 결승골로 승리했다.

리버풀은 5월 17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웨스트브로미치 더 호손스에서 열린 웨스트브로미치 알비온과의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후반 경기 종료 직전 공격에 가담한 골키퍼 알리송이 결승골을 넣었다.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 호베르투 피르미누, 사디오 마네 공격진에 티아고, 파비뉴, 커티스 존스 중원을 가동했다.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넷 필립스, 리스 윌리엄스, 앤디 로버트슨이 수비수로, 알리송이 골키퍼로 나섰다.

WBA는 할 롭슨 카누를 공격수로, 그라디 디안가나, 오카이 요쿠슬루, 마테우스 페레이라, 코너 갤러거, 맷 필립스를 미드필더로 배치했다. 코너 타운젠트, 카일 바틀리, 세미 아자이, 다르넬 퍼롱이 수비진을 이루고 샘 존스턴이 골문을 지켰다.

WBA이 경기 초반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WBA의 세트피스 공격이 날카로웠다. 전반 11분 아자이의 헤더 슈팅이 나왔다.

전반 15분 WBA의 선제골이 터졌다. WBA가 공중볼 경합에서 볼을 따냈고 롭슨 카누가 라인 침투 후 문전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실점 이후 리버풀이 파상공세에 나섰다. 전반 24분 원투패스 연계가 절묘하게 들어가며 마네가 오픈 찬스를 얻었으나 슈팅이 골문을 벗어났다. 전반 28분 아놀드의 날카로운 롱패스가 살라에게 닿으면서 기회가 왔지만 슈팅이 골키퍼 정면이었다.

전반 32분 리버풀이 결실을 맺었다. 좁은 공간에서 리버풀 삼각 편대가 패스를 주고 받았고 살라가 날카로운 왼발 슈팅으로 동점골을 터트렸다.

두 팀이 위기를 반복했다. 전반 34분 피르미누의 슈팅이 골대를 맞았다. 1분 뒤에는 롭슨 카누가 또 한 번 공간 침투에 성공했지만 아놀드의 커버가 팀을 구했다. 전반전은 동점으로 종료됐다.

후반 4분 마네가 골망을 갈랐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후반 12분에는 리버풀이 상대 코너킥 직후 역습에 나서며 살라가 절호의 기회를 얻었지만 골키퍼가 슈팅을 막았다. 후반 18분 마네가 박스 안에서 넘어졌지만 파울은 선언되지 않았다.

리버풀의 총공세 속에 좀처럼 하프라인을 넘지 못했던 WBA가 깜짝 추가골을 넣는 듯했다. 후반 25분 코너킥 상황에서 골을 바틀리가 터트렸지만 필립스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어 골이 인정되지 않았다. 후반 32분에는 롭슨 카누가 또 한 번 라인 브레이킹에 성공해 1대1 찬스를 얻었지만 골키퍼 알리송이 슈팅을 겨우 막았다.

리버풀이 10분간 일방적인 공격을 전개했지만 추가골은 없는 듯했다. 후반 추가시간 4분 마지막 코너킥 찬스에서 기적 같은 역전골이 터졌다. 공격에 가담한 알리송의 헤더골이 터졌다. 리버풀이 극적으로 승리하며 챔피언스리그 진출 희망을 이어갔다.(사진


=리버풀 선수단)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에버글로우 도...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

“내가 무슨 잘못이냐”던 김창열, 故이현배 형 이하늘 폭로 후 무릎꿇고 사과(종합)

‘놀면 뭐하니?’ 대놓고 PPL에도 호평일색 왜? [TV와치]

‘컴백홈’ 송가인, 무명부터 싹보인 톱스타 인성 [TV와치]

에이프릴VS이현주, 소속사 DSP의 선택적 옹호 [이슈와치]

김수현도 혀 내두른 서예지, 사생활 파문은 연기력도 쉴드 불가[이슈와치]

연예계 ‘사제 케미’로 빛나는 스타들 [스타와치]

도덕적 해이부터 범법까지, 대중은 ‘그사세’에 지쳤다 [이슈와치]

‘마우스’ 살인마를 응원하게 되는 아이러니 [TV와치]

‘어쩌다 사장’ 적당한 오지랖이 만든 힐링 [TV와치]

“벌써 인생작” 송혜교 신민아 전지현 전도연 한효주, 女톱배우 각축전 [TV와치]

오반 “1위한 적도 없는데 사..

(인터뷰①에 이어) 가수 오반(OVAN)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였을 당시에 대한 심경을..

‘발신제한’ 조우진 “22년만 단독 주..

‘언더커버’ 주석태 “허준호 만난 뒤..

‘편스토랑’ 기태영 “♥유진 첫 우승..

‘데뷔 20주년’ 장나라 “꿈은 최고로..

‘슬의생2’ 신원호 PD “부담스러웠던..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