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최강 타이틀 되찾는다' 단독 선두 고진영 필두..톱5에 한국 선수 4명 포진
2021-09-18 12:20:29
 


[뉴스엔 김현지 기자]

올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도합 3승에 그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이 짧은 휴식 뒤 힘을 내고 있다.

9월 18일(한국시간) 미국 오리건주 웨스트 린의 디오리건 골프 클럽(파72)에서 치러진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총상금 140만달러) 2라운드. 단독 선두는 고진영이다.

선두 그룹과 1타 차 공동 4위로 출발한 고진영은 2라운드에서 5타를 줄여 중간합계 8언더파 단독 선두로 뛰어올랐다. 공동 선두로 출발한 제마 드라이버그(스코틀랜드)를 단독 2위로 밀어냄과 동시에 1타 차로 따돌리는 데 성공했다.

그런가하면 공동 4위 그룹에는 한국 선수가 3명이나 포진했다. 동명이인 이정은과 이정은6, 신지은 등이다. 중간합계 4언더파를 작성했고, 단독 선두인 고진영과는 4타 차다. 이정은은 5타를 줄였고, 이정은6는 2타, 신지은은 1타를 줄이며 공동 4위 그룹에 합류했다.

다만, 첫날 톱10으로 순항했던 박성현은 1타를 잃어 중간합계 1언더파 공동 14위로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첫날 선두와 1타 차 공동 4위로 출발했던 허미정은 무려 3타를 잃어 중간합계 이븐파 공동 20위로 아쉬움을 남겼다.

우승 경쟁에서 한 템포 밀려난 선수들도 있지만, 반환점을 돈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 선수들의 우승 가능성이 가장 높다. 톱5에 무려 4명의 선수가 포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상위권에 포진한 선수들 모두 우승이 간절할테지만, 그 중 더욱 간절한 선수는 올해 '최강' 타이틀을 뺏긴 고진영이다. 고진영은 2년 가까이 지켜오던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넬리 코다(미국)에게 내어줬다. 시즌 3승을 쓸어담은 코다의 기세를 꺾기란 쉽지 않았다.

하지만 고진영에게도 아직 기회가 있다. 지난 7월 '볼런티어스 오브 아메리카'에서 시즌 첫 승을 올린 고진영은 이번 대회에서 시즌 2승으로 다시 상승세를 탄다면 1위 탈환에 속도를 붙일 수 있다.

올 시즌은 고진영뿐만 아니라 한국 선수들에게도 힘든 한 해다. '최강'타이틀을 빼앗길 위기에 처했다. 6년 연속 최다 우승국의 쾌거를 안았던 한국 선수들. 올해는 위험하다. 도합 7승을 거둔 미국은 물론 도합 5승을 거둔 태국에게까지 순위가 밀렸다. 올해 도합 3승을 거두는 데 그쳤기 때문이다.

아직 포기하기엔 이르다. 이 대회가 막을 내려도 여전히 7개 대회가 남아있다. 만약 이번 대회에서 한국 선수 중 우승자가 탄생한다면 남은 대회에서 충분히 최다승 탈환이 가능하다.

가을 시즌에 들어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 재충전의 시간을 마친 그들이 다시금 예전의 모습으로 승전고를 울릴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고진영과 이정은
6)



뉴스엔 김현지 928889@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quo...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황정음, 둘째 임신 중 사랑스러운 근황 "토실토실 내 얼굴"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이상우, ♥김소연 가발 쓰고 익살스러운 셀카…아내 똑닮은 사랑꾼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10살 연하♥' 한예슬, 초근접샷도 끄떡없네…인형 같은 비현실적 비주얼

김유정, 한복 벗고 고혹美 장착…화보 비하인드 공개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검은 태양' 김지은..

김지은이 '검은 태양'을 통해 대선배 남궁민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

오달수 밝힌 칩거 후 복귀 소감 "..

'마이네임' 안보현 "한..

'나혼자산다' PD "연예..

'마이네임' 안보현 "필..

'나혼산' PD "시청자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